본문바로가기

주메뉴바로가기

전체메뉴

공인인증서 안내

공인인증서란? 공인인증서는 “온라인 거래의 인감도장”을 의미합니다.
은행/보험/신용카드용 업무가 가능한 공인인증서(개인: 무료 / 기업: 4,400원)와 전자입찰을 포함한
모든분야에서 사용가능한 범용공인인증서 (개인: 4,400원 / 기업: 110,000원)로 나눠집니다.

  •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
    • 처음 인증서를 발급 받는 고객
    • 인증서 유효기간이 만료된 고객
    • 인증서 암호를 분실한 고객
    발급/재발급
  • 타행타기관 인증서 등록
    • 타행/타기관에서 발급한 인증서 소지고객
    등록
  • 공인인증서 복사
    • pc → 스마트폰으로 인증서복사
    • 스마트폰 → pc로 인증서복사
    복사
  • 공인인증서 갱신
    • 인증서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고객
    • 유효기간 만료일 30일전부터 갱신가능
    갱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