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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서발급/재발급

  • 01약관동의
  • 02이용자정보조회 및 사전동의
  • 03인증서 종류 선택
  • 04고객정보입력
  • 05발급완료

인증서발급/재발급

( 필수항목는 필수 항목입니다.)
이용자정보조회 및 사전동의
필수입력인증서 발급 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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꼭 알아두세요!
  • 인증서 발급 동의여부는 공동인증서 발급을 위한 이용약관 동의와 동등한 효력을 갖습니다.
  • 인증서발급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인증서 발급/재발급 불가능합니다.
  • 씨크리트카드/OTP가 없는 고객은 지점에서 씨크리트카드/OTP를 신청한 후 인증서를 발급받으십시오.
  • 유효기간이 30일 이내로 유효한 인증서가 있는 경우에는 인증서 갱신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동인증서는 PC의 하드디스크보다 USB 등 이동식저장매체에 보관하시면 더욱 안전합니다.
  • 인증서 종류는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, 전자거래범용, 전자세금용(기업만 가능) 이 있으며 다음단계에서 선택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