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주메뉴바로가기

전체메뉴

FAQ

가입 및 해지

  • 질문휴대폰 명의자와 사용자가 달라도 가입 할 수 있나요?

    답변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 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는 실제 휴대폰 사용자(소유자)중심으로 운영됩니다. 명의자가 다르다 할지라도 서비스 가입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인증서 이용자는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어야 합니다.

  • 질문휴대폰인증서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?

    답변은행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.
    자주 이용하시는 은행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으며, 각 이통사 별 고객센터(휴대폰에서 114)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서비스 가입 후 얼마 후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답변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답변 휴대폰인증서서비스 해지는 각 이통사별 고객센터(휴대폰에서 114)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해지신청 시 해지 당일까지의 요금청구에 관한 규정은 각 이통사별로 다르므로, 고객센터를 통해서 자세히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  [이통사별 고객센터]
    - SKT : 휴대폰에서 114 / 1566-0011
    - KTF : 휴대폰에서 114 / 1588-0010
    - LGT : 휴대폰에서 114 / 1544-0010

  • 질문시범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
    답변시범서비스는 휴대폰인증서 서비스의 안정화와 홍보를 위해 준비된 무료 이용서비스 입니다.
    시범서비스기간 중,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 (KTF의 경우, 통화료와 정보이용료 모두 부과되지 않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