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내용 :
상세내용 :
코드 : null
「i-ONE Bank – 개인고객용」 앱 계정 삭제(스마트뱅킹 해지)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「i-ONE Bank – 개인고객용」 앱을 이용 중인 개인고객
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상단의 관련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해지 가능합니다.
상세경로
- (PC) 개인인터넷뱅킹(mybank.ibk.co.kr) > 상단 '뱅캥관리' 메뉴 > 인터넷뱅킹관리 > 인터넷뱅킹해지 (로그인 필요)
- (모바일 웹) IBK큐브(cube.ibk.co.kr) > 우측 상단 '메뉴(≡)' > 금융서비스 > 스마트뱅킹 > 스마트뱅킹 해지 (본인확인 필요)
- (모바일 앱) i-ONE Bank - 개인고객용 > 우측 상단 '메뉴(≡)' > 우측 상단 '설정(톱니바퀴)' > 하단 '스마트뱅킹해지' (로그인 필요)
스마트뱅킹 해지에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(1566-2566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기업은행 스마트뱅킹을 해지하시면 「i-ONE Bank – 개인고객용」 앱 이용이 불가합니다.
기업은행 인터넷뱅킹을 해지하시면 스마트뱅킹도 포함하여 함께 해지됩니다.
스마트뱅킹 해지를 하시더라도 고객님의 금융거래정보는 관련 법에 따라 금융사고조사,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목적으로 5년간 보관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