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현상 필수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 고객 통합설치를 위해 해당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"아니오"를 선택하신 후 통합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답변-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˜・ 1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인터넷옵션선택 2.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-> 사이트 버튼 활성화됨 3. 사이트 버튼 클릭 4.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(D) : ‘*.ibk.co.kr’ 추가 5.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(https:) 필요 – 체크 해제 6. 닫기 버튼 클릭 7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인터넷옵션 ->보안 탭 -> 사용자 지정수준->기타 항목에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‘사용’에 체크 8. 확인 버튼 클릭 - 임시인터넷 파일 삭제 1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인터넷옵션 -> 일반 탭 -> 검색기록 삭제 버튼 클릭 2.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(R) -> 체크해제 3.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(T) 및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(O)-> 선택 4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인터넷옵션 -> 일반 탭 -> 삭제 버튼 클릭 ->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(E) : 선택 - 팝업 차단 설정 해제 1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인터넷옵션 -> 개인정보 탭 -> 팝업차단 사용 체크 해제 2. 확인 버튼 클릭 - 호환성보기 설정 변경 적용 1.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-> 호환성보기 설정 -> ‘ibk.co.kr’ 추가 2. 닫기 버튼 클릭
답변* Delfino G3 (폴더) 삭제 후 다시 설치합니다.
답변* 로그온 사용자 계정이 비관리자(ex: 표준사용자)일 경우 사용자 전환이 필요합니다.
답변* 도구->인터넷옵션->[보안] 탭 선택->인터넷 [사용자지정수준] - 응용프로그램 및 안전하지 않은 파일 실행에서 확인(권장) 선택- 파일 다운로드 사용 변경 확인
답변사용하는 컴퓨터의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시고, 현재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해주십시오. 현재 시간을 변경하여도 에러가 나올 경우에는 보안프로그램을 재 설치합니다.
답변1. 브라우저 메뉴에서 "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보안 → 인터넷영역" 을 "기본수준"으로 설정하셔야합니다.2. 브라우저 메뉴에서 "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고급" 에서 Java (Sun) 하위 목록을 체크하시면 안됩니다. 3. 브라우저 메뉴에서 "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고급 가장 하단에 "Microsoft VM" 항목이 없는 경우초기 화면 조차 나타나지 않고 다음 오류 메시지 창이 나타납니다. - Microsoft VM 업데이트(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따라 아래항목을 선택하여 설치하십시요.) Windows 95/98, Windows Me, Windows XP용 다운로드(5.4MB)Windows 2000용 다운로드(5.4MB)4. 위의 사항을 순서대로 수행하여도 보안모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조치하시기 바랍니다. 브라우저 업데이트 (버전은 동일)브라우저 메뉴에서 도구 → Windows Update → 제품업데이트 → "중요 업데이트 패키지" 항목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십시오.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(버전 업그레이드, 약 100M)브라우저 메뉴에서 도구 → Windows Update → 제품업데이트 → 권장 업데이트 → "Internet Explorer 5.5 서비스 팩 2 및 인터넷 도구" 항목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십시오.5.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☎ IBK고객센터 : 1588-2588 (내선 : 515)
답변1. 암호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. 여기를 눌러주세요 2.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면, "저장"을 선택하고 저장위치를 확인하신 후 수동설치 프로그램을 PC에 저장하거나 실행하여 주십시오. 3. (그래도 정상설치가 안되시면 삭제 후 재 설치하여 주십시오.) [제어판] > [프로그램 관리] or [프로그램 추가/제거] > Delfino G3 (x86) 선택 후 “제거” 버튼을 클릭합니다 4. 삭제 동의에 “예”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.
답변키보드보안이적용된 페이지 접속시 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됩니다. -자동 설치가 안될 경우 수동으로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. -실행 메시지를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되고, 파일 다운로드 완료 후에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실행되어 설치여부 확인합니다. 이때 사용자는 프로그램 제작사인 라온시큐어㈜의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-설치 완료 후 키보드보안 페이지 접속 시 아래와 같이 TouchEn nxKey가 구동중임을 나타내는 tray icon이 표시됩니다.
답변1. 고객님 PC에 해킹차단기 자동설치- 고객님께서 인터넷뱅킹 로그인(접속)시 마다 3개의 software가 자동으로 설치되어, 로그아웃 할 때까지(인터넷뱅킹 이동시간 중) 계속 작동됩니다.- PC 화면 오른쪽 하단에 방패(해킹차단기), 모니터 모양(Key 입력보호기) 아이콘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이용하십시오.(암호화 프로그램은 아이콘이 없음)에러 내용- 이체 진행 시 화면이 하얗게 멈추는 경우- 이체자료 작성 후 화면 진행이 안되는 경우- 속도가 느리고 이체 진행이 안되는 경우조치 방법- Explorer 버전이 5.0인 고객님께서는 아래를 클릭하셔서 6.0으로 업그레이드 하십시오.[Internet Explorer 6 download 설치]2. 해킹차단기가 자동으로 설치 및 실행이 안되는 경우에러 내용- 해킹차단기가 자동으로 설치 및 실행이 안됩니다.[수동설치 프로그램]1.해킹차단기 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 2.설치 후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접속 후 해킹차단기 가동여부 확인 [프로그램 제거]- [제어판]->[프로그램 관리] 또는 [프로그램 추가/제거]에서 해당 프로그램 선택 후 삭제합니다.* 수동설치가 잘 안되시거나, 설치 후에도 설치안내 페이지로 계속 이동되는 경우㈜잉카인터넷 고객센터 1566-0808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[기타 인터넷뱅킹 에러발생 시 조치사항 안내]상기의 에러발생 이외의 일반적인 인터넷뱅킹 장애시에는 “프로그램 설치안내”를 참고하시거나IBK고객센터 1588-2588, 1566-256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